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안산 깍두기 바비큐[안산]

안산 깍두기 바비큐[안산]

벌써 1년이나 지났네
2016년 11월에 갔으니 ㅎㅎ
페이스 북에서 보고 갔나? 어쨌든 핫 플레 이스라고 해서
갔다 ㅎㅎ



야밤에 갔다 기억이 나는군 
평일인가 자세히 기억이 안 나는군
기억나는 거라곤 길한번 잘못 들어서 엄한 곳으로 갔다;;


밤인데도 사람이 있다



등장 나왔다 통돌이라고 해야 하나?



나왔다 깍두기 고기



여기에 고기를 넣고 돌려주면 된다



자동으로 돌아가면서 뒤쪽에 불이 고기를 익혀 준다


익을때쯤 모둠 사리를 넣어준다






주인아저씨가 입에 침이 마르고 닳도록 말한 마법의 양념소스
이거에 찍어 먹으면 존 맛이라고 한다


주인아저씨가 입에 침이 마르고 닳도록 말한 마법의 양념소스
이거에 찍어 먹으면 존 맛이라고 한다


이렇게 소스를 뿌려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


여기의 매인 메뉴 파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다


조금만 있으면 된다
침이 고이는군


고기가 다 익으면 통돌이에서 고기를 빼고
인덕션에 고기를 올려 준다~




떡볶이는 다 찢어졌군 ㅋㅋㅋ


떡볶이는 다 찢어졌군 ㅋㅋㅋ


요건 비빔면 새콤 달콤하다
 




가격도 굉장히 저렴하다


솔직히 여기 고기는 너무 맛없다 퍽퍽하다

하지만 부족한 고기 맛을 채워주는 게
주인이 입이 달도록 말한 반찬들이 채워준다
한 번쯤 먹을 만하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마름 [가좌역점]  (0) 2018.02.25
가양버섯칼국수 [여의도역]  (0) 2018.02.25
속초 어전가[속초]  (0) 2018.02.25
성내동 스튜 부대찌개[성내동]  (0) 2018.02.25
강릉 테라로사 본점[강릉]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