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태백시 찬이네 감자탕[태백시]

태백시 찬이네 감자탕[태백시]

검색에 검색으로 찾아간
찬이네 감자탕  나도 [찬]인데 왠지 정이 가는군 ㅋㅋㅋ
밤에 늦게 도착했다 그래도 헤매지 않고 한방에 찾았다


밤에 가니깐 왠지 더 운치가 있군


주차장 완비 주차장 걱정은 안 해도 된다~


들어가니깐 손님들이 많다
내부도 넓다 유명 맛 집답게 사람이 많구나
맛 집이 맞기는 맛나?
모르것다


여기도 사람이 많다


늦은 시간에 갔는데도 손님이 많다


그래도 기다림 없이 자리가 있어서 바로 가서 앉을 수 있었다


메뉴판


기본 반찬들은 처음 가저다 주고 셀프로 자기가 원하는 만큼 가져와서
먹을 수 있다 난 이런 게 좋아


도토리묵도 준다
근대 나는 딱히 도토리묵을 별로 안 좋아서 해


감자탕 유명해서 갔는데 옆 테이블에서
양푼이 매운 갈비찜을 먹는 거 보고 너무 맛있어 보여서
양푼 매운 갈비찜을 시켰다;;;



낙지도 장난 아니고 오 고기도 많다


펄펄 끓을 때쯤 이렇게 가위로 자르면 된다~
사진을 좀 더 맛깔나게 찍어야 하는데
왜 안되는겨


다 먹고 나서 비빔밥을 시켰다
옆 테이블에 비빔밥 먹는 거 보고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망할 옆 테이블



맛깔나게 비벼줬다~ㅎㅎ


먹다가 남은 매운 갈비찜을 위에 데코로 언져서 먹었다

찬이네 감자탕은 감자탕이 유명한데 옆테이블에서 양푼이 매운갈비찜을 맛있게
먹는걸 보고 감자탕이 아니라 매운갈비찜을 시켜먹었다
다행이도 맛있다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 강력추천 정말 맛있다
다음에 기회되면 꼭 감자탕을 먹으리라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복궁 스타벅스커피[경복궁]  (0) 2018.03.12
건대 바른 면 집[건대]  (0) 2018.03.08
강릉 양자강 짬뽕 [강릉]  (0) 2018.03.07
교대 곱창 [교대]  (0) 2018.02.25
꽃마름 [가좌역점]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