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춘이네 닭볶음탕 [논현동]

춘이네 닭볶음탕 [논현동]
논현동 진출을 얼마 만에 했는지 몰겠다
음 오랜만이구먼 오랜만이야
오래간만에 나오니 뭐라고 할까나 ㅋㅋㅋ
이거 새로운 기능으로 작성하려니 어렵구먼
우하하하 하하
어디 갔어 내 이모티콘들



두 번 써야 하나 이런 맙소사 왜 사진이 흔들렸지 ;;;
이거 뭐가 되는 거야 제대로 써지는 게 맞기는 맞는 거야;;
내 우하하 이모티콘이;;;
자 닭집 얘기나 하자




안쪽에서 먹고 싶었는데 우라질 친구 녀석들이
밖에서 먹자고 해서 날이 쌀쌀한데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해야 할 나이이거늘




주방도 깔끔하구먼~




짜자 잔~ 메뉴판
TV에 나온 거 치고 엄청 비싸지도 않고 나름 가격대도 괜찮았다~




여기의 메인메뉴
[술 도둑 숙성 꽃 도리탕]
한 마리 짜리를 시켰다~
뭐지 저 메뉴
독수리 국물 닭발 ㅋㅋㅋ
못 봤던 건데 사진에 언제 저런 게;;




칭다오 2+ 소주 1 병
술은 소맥이지~
기본 찬연 저기 보이니 알아서 보도록





오 나왔다 그릇이 너무 조금 하다;;
닭이랑 꽃게랑 계란이랑
향이 좋다
젠장 이모티콘을 쓸 수가 없다 내 이모티콘 돌리도
ㅠ0ㅠ 하하하 이모티콘





계란~ 




섞어 섞어~




꽃게 들고 한 컷 ㅋㅋㅋㅋ





아 젠장 못 찍었다
한입 맛보는 순간 이성을 잃었다
냄비는 사라지고 저렇게 덩그러니 남은 닭도리탕 통만





짜자 잔~

치즈 비빔밥이다 아 배고파 망할 블로그 밤에 하면 안 되겠다
썩을 배고프다



맛있긴 맛있다 시간 되면 한번 가봐라~
요새 TV에 나온 곳 치고 제대로 된 곳이 없는데
여기는 맛있다 직원들도 착하고
참 주차 안된다
아 모르니 물어봐라~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동성로 미진 분식[동성로]  (0) 2018.03.14
경주 늘봄[경주]  (0) 2018.03.14
0410 홍콩반점[노량진]  (0) 2018.03.14
[노량진][한국밥]  (0) 2018.03.14
파리파게트[노량진]  (0) 201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