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종암로 메리킹[종암로]

종암로 메리킹[종암로]

샤부샤부가 땡겨서 찾다 보니 무한 + 뷔페식 샤프가 있는 것이다
오잉 이건 가야 돼 하고 바로 일요일에 가서 먹었던



짜잔 성북구 종암로 167  이마트 4층에 위치하고 있는
메리킹





카운터에 아무도 없군 바쁜가 보다




사람들 소리가 웅성웅성




사람들이 바글바글 거린다 주말답게 손님이 엄청 많다





오~
가격도 저렴하다 주차도 가능하고




먹을게 엄청 많다
어마 무시하게 많구나~




내가 좋아하는 초밥들이다



이것저것 먹을게 엄청 많다



오 맘에 들어 맘에 들어









메인메뉴 샤부샤부이다~







보글보글~




소고기 나오고




이렇게 넣고 먹으면 된다




그리고 칼국수를 넣기 전에 얼큰하게 고추를 넣고 끓이면 된다




커피 



 물 + 육수




파자 + 연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간장 새우초밥이다
이날 엄청 먹었다 그리고 여기는 초밥에 밥이 정말 조금 들어있다
이렇게 초밥에 밥을 조금 넣어주는 곳은 처음이다
맘에 드는군




이래저래 퍼먹은 것들


이래저래 퍼먹은 것들




이래저래 퍼먹은 것들




양념게장도 엄청 먹었다



조금하긴 했지만 그래도 살이 꽉 차있었다



디져트



이날 나 혼자 먹은 접시



처참하군 ㅋㅋㅋㅋ

여기 맛있고 주차도 가능하고 가격도 마음에 든다 

강력 추천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포 뱀부[김포]  (0) 2018.03.16
[내방역] 이모네 왕십리곱창  (0) 2018.03.16
안동 문화 갈비[안동]  (4) 2018.03.16
문배동 육칼 [문배동]  (0) 2018.03.15
청춘직화[성신여대]  (0) 2018.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