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부평] 부평공원

2012. 4. 9.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부평] 부평공원

오늘 여행 간곳은 부평 공원이다~♥

여행이라고 하면 거창하고 일하다가 날씨가 너무 좋아서 부평 근쳐에 있는 공원으로 나들이를

갔다~ 이름하여 부평 공원 `-`/ 날씨가 어찌나 덥던지

 

 


들어 가기 직전 도로 쪽으로 철길이 있다~ 위에는 철도 신호등~ 신기해서 찍었다 ㅎㅎ

 


여기가 입구 저기 보이는가~? 나의 애마~?

 


뒷모습에서 품겨나오는 엄청난 아우라~!!

전 이녀석을 "엄청난 녀석" 이라고 부릅니다

 


일하다 날이 너무 좋아서 이렇게 부평 공원으로 왔습니다 ~

 


부평 공원 안내도~나름 넓은 편입니다~

 


들어 오자 마자 입구에 부평 놀이터가 있었다~ 10년 만 젊었어도 미끄럼틀 타고 놀수있었는데

 

 


맨발로 모래를 밟아보고 싶었지만 발이 드러워 질까봐 참았습니다 이것이 나이 들어간다는 것인가?

 

 


멀리서 한컷~

 


장보고호

왜 이렇게 대충 만들었지 정말 장보고랑 관련이 있나

 




도무지 영 어디 관련이 있을지;;;

 


부평 공원 넓은 길~ 넓은 길을 천천히 걸으니 머리속이 뻥 뚤리는 느낌이었다~

 


여름에 나무에 잎이 자라면 정말 이쁜 거리가 될꺼같다 나무들이 일렬로 있는게

기대되는걸 ㅎ

 

 

화장실~

 


바닥이 푹신한 것이 깔려있다 자전거 타고 넘어져도 안다치도록 설치가 된거 같다~

 




햇살이 빛치는 물가가 너무 이뻤는데 사진은 표현을 못해주내 ~ 저기 정자에서 삼겹살이 먹고싶내

 


맑은 물~

수영치고 싶내 ㅎㅎ

 

 


















물이 졸졸졸 흐른다 콸콸콸 흐르면 좋았을텐데 ~

 








화장실 뒷편~ 앞으로 가서 찍을려 했는데 날도 덥고 슬슬 기운이 빠져서

 






물래 방앗간 아이들이 물래 방아에 돌을 넣고 어찌나 물래 방아를 돌리던지

물이 없으니 돌을

넣는 건가 했다 ㅋ

 

 


여기에도 돌을 어찌나 집어 넣던지

물튀는거 보면서 어찌나 아이들이 즐거워 하던지

여름에 물 이다 차있으면 아이들 수영하고 날리나겠다 ㅎㅎ

 


왜 항아리가 있는건지 -_-a 의문

 


한국의 명물 닭둘기

날개가 퇴화 됫는지 두발로 뛰어 다닐뿐 힘든지 쉬고있내 ㅎㅎ

 


갑자기 이름이 생각이 안나내요 ;; 어릴때 시골에서 많이 했었는데 물넣고 펌프질 하면 ~!


물이 콸콸콸콸~! 요거 아시는 분 댓글 달아주시면 추첨을 통하여 답을 주신분께~! 이쁜 이모티콘

날려드림~

 




붕붕카 진입 금지라고 하는데 할아버지 들이 이미 치고 들어왔다 하지만 찍을수가 없었다

저작권 때문에

 


오토 바이도 금지이다 그래서 "엄청난 녀석을" 대리고 들어오지 못했

미안하다 널 혼자두어서..

 

 






주차장~ 차를 가지고 오면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가장 중요한거 겠져~? 주차비는 공짜~

 

나무에 잎만 자라면 정말 이쁠꺼다~ ㅎㅎ

 

처음이라 많이 허접한 블로그 입니다 하지만 많은 발전을 할꺼니 많이 많이 와주세요~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여행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정동2012.4.16일] 오정대로 거리에서  (0) 2019.04.21
계양구어린이 교통 교육관  (0) 2019.04.21
[부평] 부영 공원  (0) 2019.04.21
옥인오락실  (0) 2019.04.08
용산 CGV  (0) 2019.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