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성주산맛집[성주]

성주산맛집[성주]



맛집이라고해서 블로그 찾아서 가본집이다~
여기 먹을만하고 맛있다 주차할 공간도 있고
1년 만에 올리네 2016년에 갔다 온곳이다
여기서 배터지게 먹고 왔던 기억이 나는군


간만에 보는군 그래도 기억이 생생하군
아 배고파 또 먹으러 가고싶다




장독대들도 많이 있다 여기서 직접 된장등 담그나 보다



앞에 뜰도 넓다  가정집을 개조해서 장사하나보다




장사는 1층에서 하는대 2층은 아무래도 잠을자는 곳갔다
나도 이러집에서 살고싶다




음식점이 넓다 



겨울대면 날로에 불때주려나?




뭐 시켰느지는 잊어 먹었다
어쨌든 밑 반찬 들이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다
으흐흐 설래이는군




이거 맛있다 버섯 + 버터로 철판구이
존맛 인정 또 먹고 싶다 두개 밖에 안나오는게 아쉽다




부침개 나왔다 이것도 옆에 무말랭이 무침? 이라고 해야 하나 저게에 쌓아먹음 맛있다


오리고기 시켰나;; 뭐였지;;
어쨌든 오리 고기도 나왔다




아이구 이것저것좀 주워 먹었더니  사진이 ㅋㅋㅋ



그리고 밥나왔다 저거 시킨거 같은데

된장찌계 추가됨




시레기 밥인가 저거 가 메인인듯




청국장도 맛있다 ㅎㅎ




콩도 맛있따 아 배고파
또 가서 먹구싶다





미니 가마솥에 밥이 나오고
밥을 퍼주고 퍼준다음 거기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탕을 만들어준다




우쭈쭈 내가 휴게소에서 뽑은 가오나시
우구구구 귀여분것




누릉지탕 이 됬다 승늉 이라고 해야하나 ㅋㅋ




시레기가 있다 시레기 누릉지탕이다




나시야 애니메이션에서 처럼 탕에 들어가 목욕 할래?




나시야 청국장 한입먹어~!




먹으라고 




이게 이름이 뭐지?  난잘 안먹다보니;;;
국물은 시원했던거 같다




다먹었다 가오나시 상위에 나자빠졌다 ㅋㅋㅋ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한컷 

여기 맛있다 기회 되면 함 가봐라~~
추천추천 
주차가능~
가격도 나름 괜찮은 편이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학로 삼삼 뚝배기  (0) 2018.03.14
짚신타워커피숍[대천][대천해수욕장]  (0) 2018.03.14
동성로 미진 분식[동성로]  (0) 2018.03.14
경주 늘봄[경주]  (0) 2018.03.14
춘이네 닭볶음탕 [논현동]  (0) 2018.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