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남양주 비루개[남양주]

남양주 비루개[남양주]


남양주에 위치한 엄청나게 분위기 좋은 비루개 커피숍
강력 추천~! 해먹도 있는데 여기는 예약을 해야 한다
그리고 산길이라 엄청나게 올라가는 게 힘들다
차도 1차선밖에 없어서 반대쪽에서 나오는 차량 마주치면
뜨헉이다 그래도 한 번쯤 가볼만하다~


16년 10월



아이고.. 밖에서 비루개 전경을 찍어야 했는데
이런 거나 찍었네 맙소사 미흡했네 미흡했어




내부다~




사진이 엉망진창이다 



사진이 엉망진창이다 



주문하려는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



전체적으로 메뉴들은 그렇게 비싼 편은 아니다 일반 커피숍 정도다
스타벅스? ㅋㅋ



아이고~ 이거 사진 한정 건졌네 ㅋㅋㅋ



와플 + 아메리카노 + 초코랏떼 하나



와플 + 아메리카노 + 초코랏떼 하나



비루개의 비장의 음식 육개장 진짜 맛있다

김치와 단무지가 없는 게 아쉽다



앉을 자리는 많다~



이건 밖에 있던 게 맞다~ 엄청나게 큰 체스 판이다



밖에는 분위기 좋게 모닥 불을 피워 놓았다
군고구마 구워 먹고 싶다

그나마 밤에 가서 무난하게 올라간 편이다 아마 낮에 가면 죽음일 거다
그리고 여기 시스템을 잘 몰라서 해먹 자리에는 앉지 못했다
해먹 자리에 앉고 싶으면 대기자 명단에 이름을 올려야 한다
처음 가서 몰랐다 그냥 어리둥절 왜 자꾸 사람들 이름을 부르지???
뭐 이벤트 해주나 생일인 사람이 있나 아리송했다 ㅋㅋㅋ
언제 갈지 모르지만 다음에 가면 해먹 자리에 꼭 앉아 봐야지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면 경주 국밥[서면]  (0) 2018.03.18
군산 빈해원 [군산]  (0) 2018.03.16
분당 진진반상[분당]  (0) 2018.03.16
보성녹차 떡갈비[보성]  (0) 2018.03.16
보령해물칼국수[보령]  (0) 2018.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