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분당 진진반상[분당]


분당 진진반상[분당]

이천 나랏님 밥상까지 가기는 멀고 해서 찾아보다가
알게 된 분당에 진진반상  오~ 이리 가까운 곳에 있다니
그렇다고 엄청 가까운 건 아니지만;;
16년 4월






주차하고 여기 찾아오는데 조금 복잡했다
응근힘듬!!!



손님들이 어마 무시했다~



안쪽에는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다
그리고 저기 기둥 안에 물고기들이 있다
애들이 신기한지 어찌나 손을 넣고 만지던지
불쌍한 물고기들 ㅠ_ㅠ



잉어 군아 ㅋㅋ



반대쪽에서 보면 기둥이 푸른빛을 띠고 있다



반대쪽에서 보면 기둥이 푸른빛을 띠고 있다



내부에 멋진 소나무가 있다
뭐지 진짜 소나무인가? 왜 그때는 만져 볼 생각을 안 했는지;;;


음식을 먹기 전에 손 씻는 곳이 있다



내부에 손님들이 장난 아니다 -ㅁ-


내부에 손님들이 장난 아니다 -ㅁ-




메뉴판



수저통



자리에 앉자마자 10분도 안 돼서 음식이 나왔다
여기는 정말 회전율이 좋다
예전에 이천 나랏임 밥상 가서 40분 넘게 기다린 적이 있어서
여기도 그러겠지 했는데 어찌나 빠르던지
감동



위에 한 컷
먹을게 정말 많다~~!!!



간장 계장이다 다 먹고 밥 넣어서 게딱지 밥이라고 해야 하나? ㅎㅎ




정말 미친 듯이 먹었다
한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난 간장 계장 보다 양념 계장 좋아한다 ㅋㅋ
그래도 여기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고 금방 나오고 주차도 정말 편하고
좋았다 강력 추천


"주차가능"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군산 빈해원 [군산]  (0) 2018.03.16
남양주 비루개[남양주]  (0) 2018.03.16
보성녹차 떡갈비[보성]  (0) 2018.03.16
보령해물칼국수[보령]  (0) 2018.03.16
보령제약 앞 토스트  (0) 2018.0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