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가양버섯칼국수 [여의도역]

가양버섯칼국수 [여의도역]


가양버섯 칼국수 입니다 ^^

깔끔하면서 얼큰한 국물맛~!

굉장히 오래된집이라고 하네요 ㅡ,.ㅡ

주차하는 1시간만 무료입니다 

 

[사진클릭시 확대가능]




여의도에 홍우빌딩 

 

바로여기에 

 

가양버섯칼국수 가 있습니다 !!




지하1층에 !!

 

건물이 낡고 허름함 분위기가 칙칙함




내부에 손님이 많군 
몇시에 갔는지를 모르겠다;;;

 





짜잔

 

가양버섯칼국수

대령이요 -ㅁ-

2인분




뚜껑을 열어보니 -ㅁ-

 

느타리버섯이!!

위에는 미나리!! 나리나리 미나리!!



자 버섯칼국수를 끓여 봅시다 거품이 





샤브샤브도 한컷

 

망할 더럽게 찍혔네 

죄송합니다 





다 먹은뒤 국물 육수를 추가 시킨후!!





국수 사리도 같이 가져다줌

 

역시 일을 할줄아셔 ㅋㅋㅋ

 





국수사리 투하

 

망할 투하 사진만 있네;;

근대 이쯤대면 벌써 배가불러서 

정신이 없다 




버섯칼국수 시키면 같이 나오는

 

비빔밥용밥!!  계란도 미리 들어가있음

아줌마가 한번에 가져다 주는걸로 봐서 일을 굉장히 효율적으로

하는 듯 ㅋㅋㅋ


그리고 비빔밥 투하 

 

캬~ 진짜 사진상으로는 더러워 보인다 




이렇게 밥을 비비면 ㅎㅎ




다먹은 뒤 처암한 현장이네요

여자들이 가면 참 좋아할 곳이네요 깔끔하고 뒤끗없고

배불리먹을수 있고 -ㅁ-

왓다봉 

02-784-04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