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쿠킨스테이크[종로2013. 2. 1]

https://blog.naver.com/villa2080/177773439

 

[종로] 쿠킨스테이크

[종로] 쿠킨스테이크 종로를 거느리다가 우연치 않게 본 스테이크집 비싸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으로 ...

blog.naver.com

2013. 2. 1

[종로] 쿠킨 스테이크

 

예전에 종로를 거닐다가 우연히 보게 되었고

가게 된 곳이다 스테이크 집이라 비싸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문 앞에 가격표와 메뉴 설명서가 있었다

 

그리고 당시 아줌마 3명이 나오는 걸 보고 용기를 얻고 들어갔다

ㅋㅋㅋ

벌써 6년 전이군 그래도 이렇게 기억하고 쓸 수 있는 건

예전에 블로그 작업한 게 있어서 그런다 ㅋㅋ

 

 

근대 간판이 너무 후져 보였다

간판 좀 이쁜 걸로 좀 하지

 

올라가는 계단이 좀 그렇구먼

 

 

당시 와인 행사 중이었는지 와인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중이었다 

와인보다는 맥주가 당기는군

 


스테이크 치고는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내부에

손님들이 좀 있는 편이다

 

 

가격은 기억이 안 난다

얼마 정도 했으려나?

만원이 안 넘었던 거 같은데

 


기본적인 수프와 스테이크가 나왔다

수프가 굉장히 맛있다고 나와 있군

맛은 좋았나 보다 빵도 있고~ 버터도 있고

 

 

 

주메뉴인 스테이크가 나왔다

매운맛 시켜 ㄷ

 

함박스테이크 새우 + 칠리스 테이크를 주문했었군

매운 거를 좋아해서 칠리를 시킨 거 같긴 하다

매운 게 아니라 매콥하다고 쓰여있네 그렇게 맵지는 않았나 보다

 

 

순식간에 먹어 치웠다

너무 오래돼서 기억이 안 난다

그래도 블로그에 나쁜 글을 안 쓴 거 보니

맛은 평타는 됐나 보다

 


디저트는 녹차이다

별거 없군 그냥 탄산이나 한잔 주지

난 탄산이 좋은데 ㅋㅋㅋ

 

종로 쿠킨 스테이크

아직도 검색해도 나오는 거 보니

장사는 잘되는 거 같다

맛은 좋은가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