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양평해장국[경기 2013. 3. 20]

https://blog.naver.com/villa2080/182765014

 

[경기]양평해장국

[경기]양평해장국 일요일 저녁 어머니 가 갑자기 양평해장국 이 땡긴다고해서 아침부터 가서 먹었던 양...

blog.naver.com

 

2013. 3. 20

 

깜짝 놀랐다 분명히 올렸는데 왜 없나 했더니 임시저장을 했었네;;

 

 

[경기] 양평해장국

 

주말에 어머니께서 해장국이 당긴다고 하셔서 

어머니가 아는 맛 좋은 해장국 집을 안다고 해서

같이 가게 되었다 도봉 살 때라 그렇게 먼 곳은 아니어서

같이 가보았다 얼마나 맛있길래 어인일로 해장국이 

당긴다고 하신 거지 

 

 


24시간 장사하는 해장국 집이다

24시간 오픈하니 돈을 하루 종일 돈을 버는 샘이지 ㅋㅋ

 

 

오전 10시도 안됐는데 가계 안에 벌써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 장사 정말 잘 안된다




 

장사 정말 잘된다 

차 없이는 오기 힘든 곳이다

왠지 기사식당 같은 느낌?

 

 

 

 

기본 밑반찬 들은 이렇게 나온다

다시 보니 배고프네

 

 


드디어 나왔다 양평해장국

선지가 듬뿍 들어있다 기호에 맞게 다진 양념을 넣어주면 된다

또는 청양고추 등

 


 

이렇게 다대 기와 고추 + 고추기름 등을 넣어주면

겁나 오지게 얼큰하다

비릿한 맛도 없고 국물도 얼큰하고 화끈한 게

강력한 맛집 추천이다 -ㅁ-

 

 

 


 

남김없이 다 먹었다

가격이 얼마였나 기억이 아난다

맛집이다 기회 되면 또 가보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