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소노야[건대 2013. 3. 20]

https://blog.naver.com/villa2080/182767389

 

[건대] 소노야

[건대] 소노야 원래 건대 "니뽕내뽕" 갈려고 했는데 10시면 열줄알았는데 11:30분에 오픈하는 것이다 그...

blog.naver.com

2013. 3. 20

[건대] 소노야

 

당시 니뽕 내뽕을 가려했는데 오픈 시간이

11:30 분이라고 해서 간판도 괜찮고 사진도 

맛있어 보여서 여기서 먹는것도 좋겠구나

하고 들어가 본 곳이다!!

그런데 여기를 무슨 일로 갔는지 기억이 나질

않는다;;  6년 전인이 기억이 날리 없지;;

 

뭔 놈에 홍보를 이렇게 많이 하는지 입간판들이
즐비해 있다

 

 옛날에 이렇게 음식 모형들 보면

진짜 신기해서 계속 봤는데 진짜인지 가짜인지

구분이 안 가서

 

지하철 역사 내에 있어서 그런지 공간은 그렇게 넓지 않다 내부는
아담하고 일본 품으로 깔끔하게 잘해놓았다

 

1인도 식사를 할 수 있게 잘해놓았다

아침부터 사람들이 많네 여기 도대체 아침부터 내가 무슨 일로

와있었을까 기억이 도통 안나네;;;

 

 

 

일본 캐릭터와 장난감 등으로 인테리어를 꾸며 놓았다

 

사진이랑 너무 다른데;;

김치나베돈가스우동? 이였나  매운걸 좋아해서

당시 주방에 맵게 엄청 맵게 해달라고 했다

 

 

 


운 돈까스

 

음식 사진이 영 더럽게 나왔네

맛도 더럽게 없었다

맵지도 않고 가락국수 면발은 좋아하지도 않고

기다렸다가 "니뽕 내뽕"이나 갈걸 

 

 

 

그나마 할인 기간이라 나름 가격은 만족했다고 적혀 있네

광고에 엄청 "매운" "매운"을 강해 해서 들어갔구먼

하지만 맵지가 않았다

 

이미 폐업한 지 검색해도 안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