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노량진] 치즈등갈비

https://blog.naver.com/villa2080/220394869073

 

[노량진] 치즈등갈비

[노량진] 치즈등갈비 노량진에 새로 생긴 치즈등갈비집 전에 간판을 찍은게 있는데 어디로 가버렸지 핸드폰...

blog.naver.com

 

2015. 6. 19

 

 

[노량진] 치즈등갈비

여기 망했나? 기억이 아나네 검색해도 나오지를 않는다

나중에 다시 보고 올려야겠다;;

 

 

당시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내부는 깔끔하다 그리고 이때 치즈등갈비 가 한때 

선풍적인 바람을 불어서 인기도 좋았다

 



저녁 시간 때라 그런지 밥 겸 한잔 마시는 사람들이 좀 있다

그런데 여기는 술 마실 분위기는 아니었다

 

 

 


가격은 뭐 무난한 편이다

그 당시는 몰랐는데 lv 에따라 가격이 달았네;;

치즈 양인가?

 

 


귀여운 식판에 밑반찬을 담아주네

 

 


치즈 토핑이 듬뿍이다

등갈비는 양이 적정하다 하지만 저걸로는 배 불르기 힘들다

뭐냐 저 파프리카, 토마토. 파인애플

 

 

흐흐흐 전에 올려놓은 거 보니 

철판에 불이 살살 달아오르니 흥분됐나 보다 ㅋㅋㅋ


 


 

술 마실 분위기는 아니었는데

역시 술이 빠지면 안 되지 맥주 한잔 마셨다

카스가 먹고 싶었는데

하이트 밖에 없다고 하네

 


참치마요 주먹밥이라고 해야 하나?

장갑 끼고 그냥 비비다가 그냥 귀찮아서 숟가락으로 퍼먹었다

 

젠장; 비비고 나서 바로 찍어야 했는데

먹는데 정신 팔려가지고 먹다 남은걸 찍었네 ㅋㅋㅋ

치즈 등갈비만 먹어서는 배가 안찬다

밥이다 맥주다 이것저것 같이 먹어야 배가 찢어진다

 

 


남김없이 다 먹었다

이날 먹기는 엄청 먹었네

그러고 보니 원래 처음 치즈등갈비 먹은 곳은

신림동에 치즈등갈비 집이었다 거기는 워낙 유명해서

문 열기 전부터 순번표? 에 이름을 적어 놓고 기다려야 한다

4시 오픈이었나 빨리 가서 이름 적고 1~2 시간 있다 가먹먹을수

있는 곳이다

젠장.. 신림동은 사진을 못 찍었다;;

 

 

 

 



 

깔끔 노량진 몬스터 치즈등갈비

노량진은 자주 지나다니니 망했나 안 망했나 보고 다시 올리겠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서가엔쿡[신림점]  (0) 2019.05.16
[강원도] 산속의 친구  (0) 2019.05.15
또오또 곱창구이[영등포]  (0) 2019.05.09
스타벅스[신림]  (0) 2019.05.09
서가엔쿡[신림동]  (0) 2019.0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