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꽃마름 [가좌역점]

 

 

꽃마름 [목동 지점]이다

당시 아마 강원도  맞나 어디 멀리 여행 갔다가 간 날일 거다

갔을 당시 거의 마감 시간이라 직원들이 음식을 미리미리 엄청 가져다주었다

 

 

 

 

 

 

당시 배고프고 마음이 급했나 보다 

입구 사진이 흔들렸네 ㅋㅋㅋ

 


마감 시간이 다가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빠지기는 했다 그래도 사람이 좀 있기는 있다

 

 

 

기본 세팅 그 릇이다

 

 

별로 기대는 안 했지만 먹을게 정말 많았다

종류도 많고 맛도 좋고

 

 

샤부샤부 뷔페인데

꽃마름 점마다 뷔페처럼 하는 곳이 있고 아니면 커피숍처럼 커피 주는

곳이 있다  그래서 당시 찾아갈 때 뷔페 있는 곳으로 갔다

 

 

 

 

칠리소스 하트이다 

먹는 거 가지고 장난 치면 안되는데~

그래도 다 먹었다

 

난 참치가 너무 좋아~ 연애도 너무 좋아

마감시간이 임박해서 그런지 주방에서 먹을걸 미리 갔다 주었다

마치 코스 요리 같았다 ㅋㅋ

 

 

 

저거 하얀 거 쌈 싸 먹는 거다

뜨거운 물에 넣어서 녹여서 쌓아 먹으면 된다

 


지금은 조촐하다 

하지만 조금 지나면 주방에서 사람들이 음식 엄청 가져다줬다

 

 

샤부샤부 인지 유브 유브 인지 모르겠다 ㅋㅋ

 

먹지도 않는 과자들인데 엄청 가져다주었다

마감시간 얼마 안 남았다고 뷔페고 너 정리해야 한다고;;


이것저것 많이도 가져다줬다 과자는 먹지도 않는데;;

어쨌든 이날 가서 배 찢어버리고 왔다

오래간만에 토하게 먹었네 아쉬운 게 있다면 회 종류 좋아하는데

아까 말했듯이 마감시간 때 간 거라 회 종류가 조금 일찍 끝나 아쉬웠다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수색로 56 성공 타워 1                          

 

02-305-3377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령해물칼국수[보령]  (0) 2019.05.22
할매순대국[노량진]  (0) 2019.05.20
뜨락식당[태안] 개쓰레기 절때가지 말아야한다  (0) 2019.05.19
0410 홍콩반점[노량진]  (0) 2019.05.19
파리바게뜨[노량진]  (0) 2019.05.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