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방배역 하남돼지집 [방배역]

방배역 하남돼지집 [방배역]


방배역의 맛집 하남 돼지집
사진 찍은 날짜를 보니 16년 9월에 갔었군
아직도 있는 거 같다  주변에 무한리필 고깃집이
많기는 하지만 하남 돼지집 퀄리티는 못 따라가지




손님들이 많이 있다 여기 분위기도 고기 맛도 참 좋다~



어라 뭐지 별로 없네
윗글 수정하기 귀찮네 ㅋㅋ 별로 없다 손님 ㅋㅋ


어라 뭐지 별로 없네
윗글 수정하기 귀찮네 ㅋㅋ 별로 없다 손님 ㅋㅋ



기본 반찬들 저기 미역 같은 거에 고기 싸먹으면 정말 맛있다


돼지고기는 초벌 해서 나온다 초벌 한 고기가 나오면 

직원이 와서 온도센서 장비로 온도를 체크 후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



직접 굽지 않고 직원이 해주니 너무 좋다 편하다



직접 굽지 않고 직원이 해주니 너무 좋다 편하다




고기를 종류별로 올리고 김치를 올린다 그리고 철판을 올린다




고기를 종류별로 올리고 김치를 올린다 그리고 철판을 올린다




고기를 종류별로 올리고 김치를 올린다 그리고 철판을 올린다




이렇게 ㅎㅎ  그럼 고기도 따뜻하고 퍽퍽하지 않고 오래간다



이렇게 ㅎㅎ  그럼 고기도 따뜻하고 퍽퍽하지 않고 오래간다



추억의 도시락 추가
메뉴판 화질이 너무 안 좋아서 그냥 빼버렸다 나중에 추가해야지
추가할게 한두 개가 아니네 귀찮구먼 ㅋㅋ



주차는 가능한데 많이는 못한다 선착순 주차다~
맛도 있고 직원이 옆에서 고기도 구워주고 먹기만 하면 된다~
편하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량진 내가 찜 한 닭 [노량진]  (0) 2018.03.12
[노량진] 가츠동  (0) 2018.03.12
현대 칼국수 [남창동]  (0) 2018.03.12
속초 김영애 할머니순두부[속초]  (0) 2018.03.12
거제 고현종합시장[거제]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