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노량진 내가 찜 한 닭 [노량진]

노량진 내가 찜 한 닭 [노량진]

노량진에 유명한 [내가 생각에는 ㅋㅋ]
내가 찜 한 닭
여기 맛있다 양도 엄청나게 준다




2층에 위치하고 있다~ 





사진을 보니 밤에 갔었나 보다
최근 낮에 간 거도 있는데 사진이 어디 갔다냐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그래도 다행히 시킨 메뉴가 금방 나와서 기분이 좋았다





실내 인테리어 전체가 정말 깔끔하다




내가 찜 한 닭
ㅋㅋㅋ 캐릭터가 귀엽구먼




에구구 메뉴판을 이상하게 찍었군
이런 실수를 하다니



기본 샐러드가 나오고~




기본 샐러드가 나오고~

무~



두둥 닭 요리다 보니 한 15분 정도 갈렸다
그래도 사람이 많은 거에 비해 빠르게 나와서 좋았다



두둥 닭 요리다 보니 한 15분 정도 갈렸다
그래도 사람이 많은 거에 비해 빠르게 나와서 좋았다




치즈 + 당면 사리 추가를 시켰다
치지 양 어마 무시하다
당면도 엄청나게 많다




한 젓가락 쭈우우욱~


매운맛으로 시켰는데 매운맛도

상. 중. 하 가 있었다 중간 정도로 했는데 약간 맵다
하지만 매운 거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귀여울 뿐




노량진에 왔으면 한 번쯤 먹어봐야 할 거 같다
찜닭 하면 노량진이지 그리고 꼭 치즈는 추가시켜라
당면 사리 어마 무시 나온다 4명이 먹고 밥 하나 비벼 먹으면 닦을 듯
참고로 소자이다 그리고 절대 그릇을 만지지 마라
뜨겁다~!!!
아 주차 안된다 주차는 알아서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멸치국수잘하는집 [노량진]  (0) 2018.03.12
노량진 델리[노량진]  (0) 2018.03.12
[노량진] 가츠동  (0) 2018.03.12
방배역 하남돼지집 [방배역]  (0) 2018.03.12
현대 칼국수 [남창동]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