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닭갈비제작소 [노량진]


닭갈비제작소 [노량진]


노량진에 무한 닭갈비 집이 생겼다

세상에나 그냥 닭갈비 집이 생긴줄 알았는데 무한이라니




​제한시간이 있었네 몰랐네 ㅎㅎ








거진 마감시간에 가서 사람이 거의 없었다;;

몇시 마감인지는 까먹었다;;

물어보도록



손님이 있긴있네




​마감시간이라 반찬들이




자잘한것들은 넉넉히 있다




하지만 카레닭갈비가 없다

카레닭갈비가 먹고 싶었는데





​음료수 무한 제공




​없으면 없는데로 일반 닭갈비부터 먹었다 





비쥬얼이 어째;; 이것 저것좀 많이 넣을껄 ;;;

닭위주로 넣었더니;;; 어째 부실해 보이네;;




비쥬얼이 어째;; 이것 저것좀 많이 넣을껄 ;;;

닭위주로 넣었더니;;; 어째 부실해 보이네;;





다먹고 밥비벼 먹었다~

치즈가 없는게 아쉬웠다 ㅠ_ㅠ  추가였나? 기억이 안난다 한달전쯤 갔다왔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 맛은 평타다 무엇보다도 무한인게 마음에 든다~

젠장 가격이 얼마였지 ㅡ,.ㅡ; 메뉴판을 안찍었네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보도록



다먹고 밥비벼 먹었다~

치즈가 없는게 아쉬웠다 ㅠ_ㅠ  추가였나? 기억이 안난다 한달전쯤 갔다왔는데

기억이 가물 가물;; 맛은 평타다 무엇보다도 무한인게 마음에 든다~

젠장 가격이 얼마였지 ㅡ,.ㅡ; 메뉴판을 안찍었네

다른 블로그에서 찾아보도록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량진 서브웨이 [노량진]  (0) 2018.03.13
노량진 백채 김치찌개  (0) 2018.03.13
노량진 명랑 핫도그[노량진]  (0) 2018.03.12
멸치국수잘하는집 [노량진]  (0) 2018.03.12
노량진 델리[노량진]  (0) 2018.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