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인사동 쌈지길 북촌 냉면집

[2013/2/17일]

 

인사동 갔다가 그 유명한  

[북촌 냉면집]을 갔다 들어는 보셧나?

 

 TV에도 안나오 그집!!

 


우연히 가다가 왼쪽으로 고개를 돌렸다 줄이 쫘아악 서있길래 가보았더니

냉명 집이다~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아서 줄을 서기로했다 맛있을려나~?

 


뭐지 이 안개는 @_@?

 


저것은 만듀 튀김~!!!
크다~-ㅠ- 쩝

 


저것은 만듀 튀김~!! 대박크다~!!

 


내부는 조금하다 그래서 사람이 바글 바글 ㅎㅎ

 

내차례는 언제 오나 -_-a

 


바쁘다 바뻐~ 주방 아줌마는 한가 한듯 ㅡ,.ㅡ;

 


요것이 냉면+만두 모듬세트~!!

꿀꺽 -ㅠ-

냉면은 순한맛.매운만.인간적으로 너무 매운맛

매운거 좋아하는 사람은 "인간적으로 너무 매운맛을 드세요"

매운 맛은 하나도 안매움

 

 

모듬세트는

튀김 만두3개 찐만두 3개 완자 3개였나 4개였나 ㅡ,.ㅡ?

찐 만두보다 튀김 만두가더 맛있으니 될수있음 튀김으로

드세요~

인사동 의외로 싸고 비싼집 많아요 -_-ㅋㅋㅋ

하지만 여기는 정말 저렴했음 가격은 한번 가보세요~

찾을수 있다면

 

강남 북촌냉면 2012/8/21 일

 


"인간 적으로 너무 매운맛" 냉면 정말 맵다 매운거 좋아하는 매니아라면 도전하라 그리고 부족하다면

매운거 더 달라고 하라 그러면 당신을 감동 시킬 것이다 ㅎㅎ 저기 왼쪽에 보이는 하얀 국물은

사골 국물 국물 맛이 정말 죽인다

 


볼때 별거 없지만 들어간건 정말 별거 없다

 

냉면을 비볐다 보기는 참 드러워 보인다 ㅋㅋㅋ하지만 정말 맛은 -ㅠ- 아 침고인다 ㅠㅠ

 

완전 개깔끔 너무 맛있다 내일 또먹고 싶다 하지만 주의에서 말린다 이렇게 매운거

먹다간 위암 걸릴꺼라고 -_-; 걱정이 되긴한다

하지만 늘 생각한다 위암이 먼저 일까 교통사고가 먼저 일까 ㅡ,.ㅡ

제수 없는 생각은 하지말자 ㅋㅋ 난 행운의 남신 이니깐 ㅋㅋㅋ

 

------------------------------------------------------------------------
추가분 2013-2-17일

 


고기 완자~!!!

요거 요거 맛이 상하다 -_-;;; 그날만 이상했나';;;

 

 

 

 

[강남 북촌손만두]

겨울이라 냉면이 없어서

칼국수를 시켜서 먹었다

ㅠ_ㅠ

그런데 주인 마음이 변했는지 육수가 약해졌다 -_-;;;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대가  (0) 2019.04.19
강남 스쿨푸드  (0) 2019.04.19
명동 이니스프리  (0) 2019.04.17
내 고향 제육 전문  (0) 2019.04.15
아자쓰  (0) 2019.0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