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강남 스쿨푸드

2012.6.6 일

네이버 블로그에 있는 거 옮기는 중이다

어이구야 벌써 이리 오래되다니

지금도 있을지 없을지 모르겠따

 

쿠하하하하 나 이렇게 맛있는 거 먹었다~!!!

 


위치는 알아서 찾아가시고

 


맛있는 메뉴가~ 많다~

 


점심 시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바글바글 하다~

 


장사 잘된다~

 


온통 여자들 뿐이구만~

 


요기는 계산대 그리고 위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올라가 봅시다 계단으로~

 


내가 이계단을 정복했도다!!

 


2층 여기는 커플들 천지다~

 


창가에 앉고 싶다

 


요게 테이블 디자인이 참 이쁘다~

 


하트가 컨샙인지 뭐든다 하트다~

반찬이 조금밖에 안줘서 계속 시켜 먹기도 뭐하고

쥐꼬리만큼 준다

 


내가 먹은 찌계라면~!!

면이 가늘고 국 물은 짜다

가격은 더럽게 비싸다

 


요거는 김치볶음밥? 모르겠다 내가 시킨 게 아니라

먹어보진 않았지만 더럽게 비싸다

 


3종김밥 김밥이 참 맛있다

내가 계산 한게 아니라 모르겠지만

이것도 더럽게 비싸다

 


희한하게 백열전구가 환하게 빛나는 게 아니라 뻘겋게 빛나고 있다

그래서 더 이쁘다~

 


신기하내~ 집으로 가져가고 싶다 ~

 


ㅎㅎ

 

 

미쳤지 뭣도 모르고 사람들이랑 가서 먹었는데

후회막심 도대체 왜 이리 비싸고 양은 적은 건지

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ㅡ,.ㅡ

별로다 (  __)

그것도

별로다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찹쌀 순대국  (0) 2019.04.19
강남대가  (0) 2019.04.19
인사동 쌈지길 북촌 냉면집  (0) 2019.04.19
명동 이니스프리  (0) 2019.04.17
내 고향 제육 전문  (0) 2019.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