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초만원 중국집

 

2012년 6월 16일

지도 검색해도 안나오는거 보니 폐업한거같다;;

 

중국집 초만원 

 

짜장면이 그럭저럭 맛있는 그 집!!

짬뽕이 정말 맛없는 그 집 -_-

 


여기가 바로!! 초만원!!

뒷문이다

 


들어가 보면 이렇다~! 점심시간이고

사람도 많고 왠지 사진 찍는 게 쑥스러워서

1층은 제대로 못 찍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다~

 


요건 위에서 찍었다 밑에서 찍어야 하는데

먹고 나서 내려가면서 찍었다

올라가면서 찍어야 했는데 아직 프로 정신이 부족하다

 


마지막 계단~2층 도착

 


내부는 요렇다~ 사람들도 많고~

 


저녁에 가면 줄도 서있단 말이다~

 


저쪽 문이 많은 곳도 룸식 테이블이다 사진을 다 찍을 수는

없었다 ㅠ_ㅠ

 


슬슬 졸리네 ㅠ_ㅠ

 


요건 서비스로 준 것이다~

달달한 게 맛있다 뭔지 는 모르겠다

고기는 아닌 거 같고 어쨌든 맛있다~

 


좋은 중국집도 기본 반찬은 똑같다~

 


요것이 짜장면~ 고춧가루 팍팍~!

비비고 나서 찍으니~!! 더럽다 -_-; 음식은 비비면 더러워 보일뿐이다

 


대왕 부채

 너무 커!!

 

 

내가 들어왔던 후문~ 마지막으로 나가면서

찍었다~

 

면이라 그런지 나중에 어찌나 빨리 꺼지던지~

곱빼기를 먹어야지 다음에는 참

유니 짜장 장을 먹어 봤는데 역시

비싼 게 맛있더라 내가 먹은 짜장은 완전 싸구려

같았다 -_-;

 

다음에 한번 거금 투자해서 유니 짜장을 먹어볼까나~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