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김용만의 닐니리 맘보[강남]

 

2012년 6월 10일

폐업한거같다

 

 

오늘 점심은 비빔면이다  

 

 

들어가서 먹고 있을 때는 몰랐는데

먹다 보니 "김용만" 이 차린 음식 점이었던 것이다!!

어쩐지 사람이 많드라 아참 여긴 "강남" 이라 많은 거지

게다가 점심시간이고~

 

 

들어갈 때는 몰랐는데 "김용만" 이 하는 사업이었다

 몰랐어!!


내부는 아담하고 점심시간이라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인테리어도 평범하고~

 


그저 내가 찍으려고 만하면 사람들이 찍어 달라고 하여간

파워 블로그 인건 알아가지고

 ㅋㅋㅋ

 



 

요거는 날치알 주먹밥 뜨끈뜨끈한 밥을~!!!

직접 손으로 귄찮게 만들어야 한다

뭐지 이 치킨은? 저 닭다리는

뭐야 도대체 동글동글한 거는 하나 도 없어

 

 


짜자잔~ 저건 콩국수~! 맛은 없다고 한다 너무 뻑뻑해서

난 먹어보진 못했다 ㅡ,.ㅡ

 


이건 내가 먹은 비빔냉면 점심식사 가격으로 저렴한 편이다

그런데 너무 들어가는 게 없다 저게 보는 게 전부

양은 엄청 많음~ 맛은 매운 게 아주 맛있음~!

맛이 좋으니 용서가 된다 ㅋㅋㅋ

 


저건 열무냉면 내가 그다 지 열무를 좋아하지 않아서

난 응근이 편식한다

 


제발 젓가락 좀 움직이지 마세요!!!

사진 좀 찍게

ㅋㅋ 장난이고~ 숟가락 담겨있는 그릇에 국말 맛있다

두 그릇이나 먹었다 ㅎㅎ

 

보았는가? 내가 얼마나 잔인한지

나에게 자비는 없다

나에게 걸리면 국물도 없다

뭐 저기 국물 조금 남기는 했지만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양도 많다~

좋다 합격~~!!

내가 가는 곳은 맛집 크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교동 (전) 선생 집(업업 2012/8/21)  (0) 2019.04.20
아이러브 횟집  (0) 2019.04.20
은혜즉석떡볶기  (0) 2019.04.20
족발 야시장 방배  (0) 2019.04.20
강남 찹쌀 순대국  (0) 2019.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