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도봉산] 섬진강 매운탕

2012. 7. 21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지도 검색해도 안 나오는 거 보니 폐업한 거 같다;;

 

 

[도봉산] 섬진강 매운탕

 

아브지 생신때 간 도봉산에 있는 매기 매운탕 집이다

가격이 정말 싸고 맛있다

이렇게 자꾸 먹는거 올려 놓으니깐 내가 꼭 맛집만

돌아 다니는 사람같다 ㅎㅎ

 


여기가 입구~ 들어갈때 찍어야 하는데 나올때 찍었다 ㅋㅋ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다~

 


안쪽에 내부는 넓직하다~

 


주말에 갔으면 사람이 바글 바글 했을텐데 평일이고 하니 사람이 없내~

 


앗~ 우리 아브지 초상권 때문에 가려드림 ㅋㅋ

 


요것이 매기 매운탕 小 이다 中 자를 먹자니 너무 많을꺼 같아서

小 를 시켰다 여기는 가격도 싸고 양도 많이 준다 게다가 이날은

20주년행사 해서가격도 DC해주었다 ㅎㅎ

 


으흐흐흐 맛있겠다

 


보글 보글

빨리 먹고싶다

 

나올때 한컷 찍었다

 

이날은 컨디션이 다들 안좋아서 간단히 반주에

매운탕을 먹고 가기만 했다

이런날 먹고 마셔야 하는데

아우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깐부 치킨  (0) 2019.04.21
[강남]전주 할머니 보쌈  (0) 2019.04.21
[중계] 중국집  (0) 2019.04.21
[강남] 오븐에 빠진닭  (0) 2019.04.21
[강남]바다 회 수산  (0) 2019.0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