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강남] 깐부 치킨

2012. 7. 30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강남] 깐부 치킨

 

 

1번 출구 쪽에 있는 깐부 치킨집!

이날을 잊을래야 잊을 수가 없내~

사람이 어찌나 많던지 자리는 에어컨 안나오는자리

맥주는 2000cc 가 최고 안주는 다른 집에서 배달 시켰는지

드럽게 안나온 그날 그래도 맥주 맛하나는 뭐 그럭저럭 -_-;

 


입구는 화려하다 밖에서 보면 정말 이쁘다~ 저기 2층 오른쪽 구석에서

먹었다 -ㅁ-

 


사람은 8명 단무지 + 고추? 뭐야 저거 이름이??? 어쨋뜬 꼴랑 2개

 


세트 시켰다~!

감자 튀김+ 마늘치킨+골뱅이 무침

1번으로 감자 튀김이 나왔다~!!! 등장!!

 


마늘치킨 미안하다

거의 40 분만에 나오다보니

먹는데 정신 팔려 찍기에는 늦었다 근데 이건뭐지?

저 생마늘? 대부분 구워서 주거나 하지 않나?

완전 생마들에 초록색 뭐 넣어서 무친거다

 


골뱅이다 ㅠ_ㅠ 저게 제일 좋았다 맛있고 하지만 8명이 먹기엔

양이 너무 적었다 그래서 사리 추가

 


부족해서 독일 마늘 소세지를 시켰다

장난하다

이것또한 닭에 들어간 생마들을 그냥 주는 것이

아닌가 저것도 나오는대 한 30분 걸렸다

 

 

이래저래 덥고 늦게 나오고 보니

짜증도 나고 했지만 그래도 회사 사람들과 같이 한잔 하다보니

열이 더 받았다

ㅋㅋ 농담이고~

맛있게 잘먹었다

또 생각 나내 여기 말고 다음엔 둘둘로

 

참고로 비싸다 여기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0) 2019.04.21
[강남] Asakan 아사히 맥주  (0) 2019.04.21
[강남]전주 할머니 보쌈  (0) 2019.04.21
[도봉산] 섬진강 매운탕  (0) 2019.04.21
[중계] 중국집  (0)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