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2012. 7. 30.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친척 결혼식이 있어서 부모님을 따라서 가봤다

예전에도 한번 있어서 가봤지만 약속이 있어서

얼굴만 미추고 왔다 이번에는 제대로 먹고 가리라

 

 


호텔이라 그런지 분위기가 좋기는 좋구!!!

 


들어갈때 찍었어야 했는데 나올때 찍었다 어찌나 정신이 없고

조명 때문에 제대로 보이지도 않아서

 


요거는 테이블에 앉아서 ~

 


음 코스 요리구 접시 한번 이쁘내 근데 저접시는 막상

코스가 시작 되면 다 걷어드린다 그냥 장식용 이였다 -_-;

 


첫번째는 빵 그리고 왼쪽에 보이는 건 버터

뭔가 하고 처음에 포크로 찍었다가 뭐야 이거

놀랐다 먹는게 맞나하고 닦아 버렸다 나중에

빵나오고 음 찍어 먹는걸 알았다

하하하

 


와인이다~ 소주,맥주 는 없고 와인이 나온다 분위기에 맞게 나온 와인

하지만 질을 별로 인듯 먹고 나서 술이 머리로 어찌나 쏠리 던지 솔직히

좋은 와인이 어도 모름

 


첫번째 코스 새우 2조가리왠쪽에 오이 같은 개맛살 그리고 풀때기

새우 맛은 탱탱하고 맛은 전체적으로 좋았다

 


뭐지 이 녹차는???? 스프란다 안애 새끼 손까락 만한 새우 2마리가 실수로

빠졌는지 않에 있었다 그래도 아시워서 다먹기는 먹었다

 


기대 하고 기대하던 최고급 안심 스테이크 안심이 맞기는 한가 왠 장조림 맛 뭐지 이건

고기 덩어리, 노란색 네모난 감자 , 버섯, 펜 같은 풀때기 , 단호박

뭐지 지금? 죽여 버릴까?

음식 가지고 장난하나 ?

 

 


같이 나온"복분자샐러드" 점점 이것들이

 


잔치우동 불때로 불었다 그나마 제일 맛있다 저 안에 김치 도 있고

이거 먹으러 내가 왔군아

 


완전 귀요미 는 개뿔 맛은 신경 안쓰셨나 -_-?

스펀지 케익, 옆에 떨어 뜨린 빨간 가루 , 체리 저거 케익에 있는 초코? 뭐야 저건

먹는데 정확히 14.5 초 맛 은 망할

 

 

젠장 내 아름다운 호텔의 부폐는 어디로 갔단 말인가

저 쓸쓸한 뒷모습을 보아라 망할 ㅠ_ㅠ

호텔의 격식과 분위기는 최고 이나 맛거리 먹거리

는 너무 엉망이었다

결혼식 주례가 다끝나야만 그때부터

음식이 나온다 1시간은 족히 기달려서 먹은 음식인데

어떻게 하나같이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 있는지

그래도 결혼식이니 어쩔수 없지

어른들은 정말 먹을거 없음 그래서 난 결혼은

호텔에서 안하겠어~!!!!

해두 출장 부폐를 부르겠습니다!!

 

축이금들 많이 내세요~ ㅎㅎ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천] 와요와요  (0) 2019.04.21
[도봉] 본고집  (0) 2019.04.21
[강남] Asakan 아사히 맥주  (0) 2019.04.21
[강남] 깐부 치킨  (0) 2019.04.21
[강남]전주 할머니 보쌈  (0)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