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강남] Asakan 아사히 맥주

2012. 7. 30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강남] Asakan 아사히 맥주

 

깐부 치킨 만으로 부족해 2차를 가기 위해

간 아사히 맥주집[이자까야]를 처음에 갔지만

너무 더운 나머지 다시 나와서 간 곳~

왠지 시원해 보이고 아사히 하면 왠지 맥주 맛이

좋을 거 같아서 들어가 봤다 ㅎㅎ

 

 


강남 점이라고 한다 음 간판부터 뽀대 나는군

 


멋져 멋져 난 친일 파인가 ( __)/[벽

아니니 오해하지 마세요

난 한국파

 

 


나갈 때 찍은 사진이다 사장이 떡하니 지키고 있다

사진 찍게 좀 나오세요 하려다가 그건 좀 예의가 아닌 거

같아서

좋은 말 별로 안 쓸 건데 어찌나 빵끗 웃으며

기대를 하시던지

 


다행히 여기는 에어컨을 빵빵하게 틀어 놔서 어찌나 시원하던지

천국이 여기 있소이다

크하하하

 


내부 분위기도 상당히 좋다~ 깔끔 시원 ~

 


안쪽에 방으로 돼있는 곳이 있어서 그쪽으로 자리를 옮겼다~

 


음.. 밖에서 먹을걸 그랬나? 왠지 답답 해 보임 ㅎㅎ

 


사람들이 많아서 영 찍을 맛이 안 난다

 


이것이 바로 아사히 맥주 젠장

카메라보다 입이 먼저 여서

나도 모르게 한 모금 마셨다 거품이 나노 거품 같다 ㅎㅎ

들어는 봤나 나노 거품~? ㅋㅋㅋ

 


이것이 야심 차게 시킨 스페셜 메뉴~!! 이름하여 까먹었다

 


얼마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가~!!!!

 


한입 먹는 순간 놀랄 것이다~!!!

 

 

보았는가 벌써 다 먹은 거 이렇게 보면 엄청 맛있어 보인다

하지만 맛은 헐이다 헐

"생선 튀김" "감자튀김" "마늘종 같은 튀김" "돈가스 소스"

먹고 깜 짝 놀랐다 어떻게 이렇게 맛이 없을 수 있을까 하고

어지간해서 다 잘 먹는데 이거 정말 맛없었다 사람이 많고

아까워서 먹기는 했다 저기 마지막 남은 쪼가리 결국 남았다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것도 좋지만 주문 전 꼭!!!

여기 안주 비싸다 맥주도 x2 배로 비싸고 -ㅁ-

안주는 직원에게 상의하라

 

그래도 맥주 맛 하나는 일품이다~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봉] 본고집  (0) 2019.04.21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0) 2019.04.21
[강남] 깐부 치킨  (0) 2019.04.21
[강남]전주 할머니 보쌈  (0) 2019.04.21
[도봉산] 섬진강 매운탕  (0)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