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경복궁3[종로구 2012.5.12]

2012. 5. 12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경복궁3

 

코스없이 찍다보니 엉망이내요 ㅠ_ㅠ

나름 정리 될것들만 이것 저것 찍었어요 ㅎㅎ

간혹 뛰엄뛰엄 인데 ㅋㅋ 그냥 봐주세요~

 

 


이름이 뭐징 `-`;;

 


여기 커플이 많아요 ㅎㅎ앞에도 커플이 들어가내요

 








문을 천장에 매달았어요 -ㅁ-

 




저기에 돋자리 깔고 앉아 보고싶내요

 


공부좀 해볼까요

 


건너방 같내요~ㅎㅎ

 


왠지 개구멍 같은 느낌이

 




저기는 힘들어서 찍기만 했어요

 






저기 나무에 주렁 주렁 매달린건

애낳으면 "

" 여자는 뭐져 ㅡ,.ㅡ;

 


왼쪽에는 공사중이내요 뭔공사지

 












앗 왠 여자가

 






중년의 부부들도 많이 오내요 ^^

왠지 근대 쫌

 










내자리 이다

 























 

요걸로 맞치겠습니다

이번거는 그다지 설명할께 없어서

그냥 이렇게 사진만 올렸어요~

놀러오세요~ 경복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