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창포공원[도봉산역 2012.5.13일]

[도봉산역 2012.5.13일] 창포공원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도봉산역 창포공원

도봉산역 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있는 도봉 창포공원

입니다 겨울에 갔을땐 완전 엉망이 었는데 날씨가 풀리고

봄.여름이 오니깐 정말 이쁘게 변했답니다

5.13일날 갔었는데 일이 바뻐지다 보니 너무

늦어버렸내요 ㅎㅎ

 


여기가 창포 공원 입구 입니다 ^^ 물론 난또 출구로 사용했지만

 


멋지군 ㅋㅋ

 


창포공원 안내 코스도 난 내 멋대로 돌았다

 


왜 우리나라는 잔디 밭에 돗자리도 못깔게 하는 걸까

 


이쁘다

 


화장실 2층에서 본전경~

 


저기 이쁜게 게 정리한게 보이내~

 






확대해서 한컷 아직 꽃이 다 안폈는데 피고 나면 더 이쁠거 같다 저기 원안에

 


가까이서 한컷~

 


습지원 가볼까나~?

 


다리를 건너 볼까요`?

 


물속은 드럽다 -_-;

 






역시나 드럽다 -_-;;

 




반대 편에서 보면 이쁜 전망대가 있다

전망대라고 해야하나

 


여기는 책읽는 언덕 사람이 많아서 사진 촬영을 할까 하다가 멀리서 한컷~

 


읽어보세요!!!!!

 




견우와 직녀의 다리 같군 ㅋㅋ 모이만 뿌리면 비둘기 들이

 

 


잔디가 완전하게 타고 올라가면 정말 이쁠듯 나중에 다 타고 올라가면 다시가서

한컷 찍어야겠군~

 


후문

 


난 출구로 사용했다

 


다시 집으로 ~

 






후문인데 남문 이라고 하내 ㅋㅋ 다른 쪽에도 문이 있나

 

 

사진 만 찍어놓고 너무 바쁘고 그래서 올려 제대로 작업해놓지 못했다

망할 놈의 귀찮니즘 ㅋㅋㅋ

 

날은 좋은데 여행갈 돈이 없군아 ㅠ0ㅠ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