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그밖에것][종로구2012. 5.12]경복궁3

2012. 5. 12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경복궁3 [그밖에것]

이곳저곳 짜투리 사진들 입니다

너무 넓고 찍을 곳이 많다보니 연결이 잘안되는

부분이 많다보니 이렇게 남은 사진들이 있내요

 

 

 

------------------------------------------------------------------------------

 


산이 멋지져~? 저기 밑에 청화대가 보이는데 여기서는 안보이내요

 


나중에는 청화대를 가봐야지

 


수돗가

 


요기는 뭐일까요? 문 밑에 바닦에 있던 건데 용도가 뭐져 -_-a

 


굴뚝같내요 ㅎㅎ

 


이건 뭐지??

 


우물인가 -_-?

 


여기는 우물 같다 !!

 


열어 볼수 없으니 확인 할수가 없다

 

 

수로도 예쁘게 정리되 있다~ ㅎㅎ

 

너무 이쁜곳인데 열결이 되지 않내요 ㅠ_ㅠ 조금더 제가 열정적이

었다면 조금더 효율성있게 다녔다면 잘 찍었을텐데

아쉽내요

 

흑.. 분하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