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셀빠 [폐업한듯][건대2012.11.10]

[건대2012.11.10] 셀빠 [폐업한듯]

[건대] 셀빠

 

 

뭐지 네이버 블로그에 영원이 잊을 수 없는 곳이라고 써놓고

이유는 비밀이라네 ㅡ,.ㅡ 기억이 안난다;;

군대 휴가 때 갔었나 기억이 아난다 

어쨌든 오래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이날 엄청나게 마셨다 7~8병 정도

지금에 7~8병은 가뿐하지만 저때는 술이 좀 약한 편이었다 ㅋㅋ

고기도 엄청 먹고 또 먹고 또 먹고..

 

 

 

 

이날 건대에서 뭐 먹을 게 없나 엄청 돌아다니다가

헐 셀빠 발견하고 바로 들어갔다

이곳이면 배를 찢어 버릴 수 있다? ㅋㅋㅋ

 

 

거의 고기나 음료를 위주로 먹는 분위기다 하지만 우린 술을

시켜 마셨다

 

 

 

이때 무한리필 고깃집이 한창 인기여서 손님들이

많았다

 

고기 종류도 많고 곱창도 있고

지금 사진 보니 고기 질이 괜찮네

요새 무한 리필 집 가면 고기 엉망이던데

 

샐러드와 해삼물도 있네~

지금 보니 이것 저 많네 먹을게

 

쌈 종류 밑반찬들도 괜찮게 있다

 

 

떡볶이 + 오른쪽에는 저건 모르겠다;; 

 

 

군만두

 

 

 

내동 고기 이기는 하지만 맞은 좋다~

 

이날 엄청 퍼 날랐다 

퍼 나른 건 남김없이 먹었다

 


어서 익어라 먹고 싶다

 

 

이게 마지막 컷이다

역시 고기는 소고기가 최고 인듯하다

글에도 그렇게 적어 놓았네 ㅋㅋㅋ

그리고 분위기가 술 마시기보다는

고기를 실컷 먹고 배 채우는 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