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Beerking [폐업][방배역 2013. 2. 27]

https://blog.naver.com/villa2080/180358641

 

[방배역]Beerking

[방배역]Beerking 1차 로 쭈꾸미집 갔다가 2차 로 호프집 을갔다 1차 쭈꾸미 집을 찍는걸 깜빡했다 프로...

blog.naver.com

 

 

2013. 2. 27

 

 

[방배역] Beerking

 

2차로 간 곳이라고 적혀 있네

하긴 친구들과 한잔하면 1차로 끝난 적이 없네

 

 

 

밖에 나와서 간판을 찍었다음.. 당시
그래도 괜찮게 찍혔네

매우 만족스럽다

 

 

평일에 갔는지 사람이 얼마 없었다

역시 술집이라 그런지 술 마실 분위기는 참 좋았다

사람도 얼마 없는 것도 마음에 들고 좋구먼

그러나 내 기억으로 여기는 한번 가고 다시는 안 갔다

ㅋㅋ

 

 

 



그런데 지금 보니깐 인테리어가 조금 촌스럽네

저당 시는 괜찮아 보였는데 

 

 


 

치킨, 골뱅이 세트이다

가까이서 찍은 사진은 골뱅이 소면 무침이 정말 더러워

보인다 역시 비벼 먹는 건 비비면 사진이 영...

어떻게 찍어야 먹음직스러울까나..

 

 

이건 골뱅이 치킨세트 메뉴를 다 먹고 2차로 시킨 저거 이름이 뭐냐;;

뭔지를 모르겠다 원래는 대게 치즈 녹지 말라고 고체 연로를 넣는데

여기는 이벤트용 양초를 넣어주었다

화력이 약한지 피자가 빳빳하게 굳었다고 적혀있군 

 


여기 맥주는 참 마음에 든다 맥주 이름은 잊어버렸는데

어쨌든 시켰더니 저렇게 맥주가 나왔다 

저렇게 레버를 내리면 맥주가 나온다 

굉장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ㅁ-

근대 세척은 어떻게 하나 모르겠네 ;;

 

그러고 보니 여기 폐업하고 "하남 생 고기" 집이 생긴 거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