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봉주르 2[남양주 2013. 2. 3. ]

https://blog.naver.com/villa2080/177894319

불러오는 중입니다...

 

2013. 2. 3.

 

[남양주 2013. 2. 3. ] 봉주르 2

 

 

친구 커플가 간 뒤로 또 한 번 다시

방문한 봉주르~!

 

 

 

이번에는 움직이는 사진으로 쨔라란

천천히 움직이게 조정해야 했는데 너무 빨리 했네;;

 

 

 

 

다시 가도 분위기가 좋기는 좋네

전에 들어간 곳은 아니고 바로 옆에 건물이다

여기는 더 밝은 분위기 이다

 

 


 

봉주르는 역시 분위기 하나는 좋다

여기에 아주 커플들 욕을 써놨네

밥 먹으러 왔는지 물고 빨러 왔는지

모르겠다고 ㅋㅋㅋ

잡것들


 

 


 

여기는 양초가 많이 녹았다

짧다 그래도 분위기 있게 잘 찍혔다

 

 

 

아이고.. 여기도 사진을 너무 빨리 움직이게 만들었네;;

비빔밥 +육개장 등 시켜 먹었다

분위기 + 맛도 좋다 

 

 

 

 

 

분위기 있게 난로도 있다

지금은 다 사라졌지만 

인터넷 검색해보니깐 봉쥬르가 나오기는 한다

 


 

날이 추워서 그런지 장작불을 펴 놔도 사람이 없다

그리고 연기가 너무 많이 났다






크리스마스가 다 지났는데도 크리스마스트리가 있네

그래 뽕을 뽑아야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