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시바라구 [폐업][강남역 2013. 2. 27]

https://blog.naver.com/villa2080/180355540

 

[강남역] 시바라구

[강남역] 시바라구 점심 시간에 강남역 시바라구 를 갔다 가격 싸고 맛있고 양 많고 시간 오래 기달리...

blog.naver.com

 

 

2013. 2. 27

 

 

[강남역] 시바라구

 

예전에 강남 쪽으로 출근했을 때 

한번 가고 다시는 안 간 시바라구이다 

 

 

 

 

 


일본풍 음식점은 역시 분위기 하나는 좋다

 

 

안쪽에 물 흐르는 곳도 있고 벚꽃과 조명이 이쁘게 있다

분위기 하나는 끝내준다

 

 

 

 

물래 방앗간도 있다 

여기서 술 마시면 술맛 좀 날 거 같다 하지만 점심시간 때라

한잔 못하는 게 아쉽구먼 

 


 

원래는 1인분 시키면 뚝배기로 가져다줘야 하는데

몇 개 시켰다고 이렇게 탕으로 가져다줬다

난 이런데가 정말 맘에 안 든다 저렇게 나오면

양도 적고 내용도 부실하고 맘에 안 든다 -_-

 

 


 나가 사키 짬뽕이다 내가 시킨 거는 아닌 거 같다

먹어보고 싶다고 하는 거 보니 ㅠ_ㅠ


서비스로 나오는 홍합 떡볶이이다 

너무 오래돼서 맛은 기억이 없다

 


 

이건 내가 시킨 가츠돈이다

음식이 더러워 보인다 저 나무 그릇은 제대로 싰을 수 있을는지

음식 리뷰가 아니라 "소비자 고발" 같다

 

다이어트한답시고 밥은 좀 남겼다고 적혀 있네

이 당시 날씬했는데 아무래도 음식 맛이 없어서 아닐까 

모르겠다 기억이 안 난다;;;

 

사진 보고

 

돈가스도 양이 창렬이다 그냥 일반 싸구려 돈가스 맛이다

지도 검색해도 안 나오는 거 보니 폐업한 듯하다

망한 이유가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