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하늘밥상 [포천]

https://blog.naver.com/villa2080/220428385572

 

[포천] 하늘밥상

[포천] 하늘밥상 포천에 놀러가다가 밥을 먹어야 되서 검색 해보니 나름 여기가 가격대비 잘나온다고 해서 ...

blog.naver.com

 

[포천] 하늘 밥상 하늘 밥상 [포천 15.7.22] 

 

 

당시 한정식에 빠져 한정식을 찾아 다녀 먹었을 때였다

포천에 괜찮은 한정식 집이 있다고 하여 갔던 날이다

 

하늘 밥상 여기가 인터넷 뒤져보니 제일 괜찮다 하여 

가게 된 곳이다 당시 날이 좀 흐렸나;; 사진이 외이리 흐리게 나왔냐;;

포토샵좀할껄;;



밖에 차들이 많이 있다 그런데 안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다

 


자리가 텅텅 비었다 식당 내부로 들어가니

난로가 하나 있었다 겨울 대면 저기에 고구마. 감자 등을 구워 먹으면

맛있을 듯하다 간 게 여름이라 먹지는 못했다 구워주기는 하려나?

 



가계가 비어있었나 보다 밖에 차는 있는데 손님이 없다고 적혀있네

손님이 없어서 식당 걱정해주네 오지랖은 ㅋㅋ



한정식 치고 가격이 저렴하다 거기에 옵션으로 +a  

5000원을 하면 제육볶음을 준다고 적혀있네

지금은 가격이 올랐으려나? 4년 전이니 

지금은 올랐을 거 같다

 


반찬은 조금조금씩 준다 남길까 봐 그런가 보다

부족하면 더 달라고 하면 되니 

 


이건 메인 메뉴 반찬들이다 

다시 봐도 침이 꿀꺽 삼켜지는 군아 

내가 좋아하는 고등어, 조기, 제육, 보쌈 등등

사진 더럽게 못 찍었네;;;



양념게장 오 먹고 싶다 색깔이 아주 붉다!! 먹고 싶다

 



1인용 개인 무쇠 밥솥이라고 해야 하나? 

1인용이지만 2명이 먹기에도 충분 한양이다

 



처음 나온 메뉴는 빠졌다 아무래도 주워 먹어서 그런 거겠지 ㅋㅋ

전체 샷으로 찍어보았다

지금은 가격이 어떻게 변했을지 모르겠지만

당시 가격 대비 매우 만족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