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영월 산속의 친구[영월]

영월 산속의 친구[영월]

영월에 위치한 밥집 맛집 친환경 무조 미료 밥집이었나?
모르겠다 어쨌든 건강 식단이라고 하였다
남자 여자 오는 거 물어 보고 남자 밥과 여자 밥이 다르다

하지만 아쉬웠던 건 이날 역류성 식도염 때문에

15년 5월에 갔다 왔네 이것도 벌써 2년이 지났네;;







정말 산속에 있다




강아지가 우리를 반겨 주었다




"닝겐 산속에 친구에 온 걸 환영한다 내가 길을 안내하겠다 날 따라와라"




강아지를 따라서 오다 보니 음
도착했군




이날 손님이 하나도 없었다
한가한 시간에 가서 그런가?




컵이 특이했다 직접 만들었나 보다
이쁘다~




아놔 사진 진자 어떻게 하니;;
사진이 왜 이러러냐;;;



이거 아카시아  뭔가?
이거 맛있다~ㅋㅋ




뭐지 이 한 젓갈은;;




반찬들은 많지가 않고 다 조금 조금씩 있다




전체적으로  하나씩 먹다 보면 배불렀다



요것도 요것도




저기 가운데 거는 주인아주머니가 와서 젓가락으로 비벼주면서
설명을 해주었다 2년 넘어서 뭐라고 했는지 기억이 안 난다




맛있는 떡갈비 




저것 맛이 좀 별로였던 거 같은데




된장찌개다~
여기서 직접 된장을 만들어서 끓인 거라고 했다
솔직히 이날 역류 섬 식도염 때문에




어라 다 먹었네
다시 한번 가보고 싶기는 하다
추천~!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꾸어먹쇠[삼각지]  (0) 2018.03.19
용산 계절밥상[용산]  (0) 2018.03.19
영등포 서가앤 쿡[영등포]  (0) 2018.03.19
여의도 삼거리 푸줏간[여의도]  (0) 2018.03.19
가양버섯칼국수 [여의도역]  (0) 2018.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