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춘천]은행나무 (닭갈비.막국수)

2012. 8. 6.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춘천 하면 닭갈비

닭갈비 하면 춘천~!!!!

일 때문에 춘천을 갔다가

닭갈비를 먹고 온날이다 날씨가 어찌나 덥던지

하늘에 태양 때문에 타 죽는 줄 알았다

 


저택 같은 식당이다

으하하하 들어 가보자~

 


에어컨 틀어 놓고 식당 문을 열어 놓다니

전력낭비가 엄청 나겠군

 


일하는 아줌마가 보인다~

 


손님도 몇 테이블이 있고~

나름 유명한 곳인지 장사가 잘된다~

 


내가 가면 맛집

하하하하

 


왼쪽은 자리가 통 비었다 왜 비었지???

오른손잡이라 사람들이오른쪽으로쏠렸나? ㅋㅋㅋ

 


음~ 우리 팀이군 ㅋ

차마 얼굴을 보일 정도가 못돼서 모자이크 처리했다

식욕 저하 ↓ 불쾌감 유발↑ 구토 유발 ↑

등등 ㅋㅋㅋ

 


독수리 5형제 같다

야옹 ㅋㅋ

내 자리는 테이블 맨머리 쪽이었다

뜨거은 닭발마이 얼마나 오던지

사진 찍느라 자리를 안 좋은 곳으로 잡았다

 


짜자잔~ 닭갈비다~!!!!

봐봐봐봐 봐 얼마나 맛있는데

가격 대비 맛이 좋다 춘천이라 춘천 닭갈비

비쌀 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고 맛도 죽인다

매운맛으로 먹었음 정말 화끈했을 텐데

다수를 위해내 가 희생했다

 


막국수 요거 요거 맛 좋다~!

하지만 이것 또한 매운맛으로 시켰으면 좋았을걸

요것도 다수를 위해 내가 희생했다

저위에 뿌린 게설탕? 이였나 기억이 안나 내

 


요거는 동치미 국물~!

난 동치미 국물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달달한 게 맛이 나름 괜찮기는 했다

설탕이 아닌 사카린을 넣은 듯하다고 했다

아줌마에게 물어보니 매실을 넣었다고 한다

하지만 다들 그럴 리 없다고 생각한다

 


그날의 반주~ 일을 마치고 한잔꺄아아 아~

난 술이라 그런지 차 타고 가면서 하고

뻗어 버렸다

 


폭풍이 몰아쳤군 ㅋㅋ

저기 보면 감자떡?돼있는데 먹느라 정신없어서

찍지를 못했다 아줌마가 처음에 서비스

주는 것이다 다들 닭갈비 먹느라 정신없어

안 먹고 있는데 아줌마가 안 드세요?

하는 것이다 ㅋㅋㅋ

볼론만 얘기하면 먹고 추가시켜서 사 먹으라는 것 ㅋㅋ



맛도 괜찮고 가격도 마음에 들고!!

뭐니 뭐니 해도 양이 많아서 짱이였다 ㅋㅋ






#인스타
#페이스북
#유튜브
#youtube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맛집
#데이트코스
#맘카폐
#추천맛집
#백종원
#백종원맛집
#최근검색어
#로또
#로또당첨번호
#아프리카tv
#cgv
#어벤져스
#아이언맨
#강남맛집
#임블리
#추천맛집
#서울맛집
#서울추천맛집
#서울데이트코스
#티스토리
#구글
#에드센스
#맘

'맛집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온누리 돈까스[신대방2012. 10. 16]  (0) 2019.04.22
들꽃피는 언덕[둔내2012. 9. 9]  (0) 2019.04.22
[신천] 와요와요  (0) 2019.04.21
[도봉] 본고집  (0) 2019.04.21
[삼성]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0) 2019.0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