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온누리 돈까스[신대방2012. 10. 16]

2012. 10. 16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

 

 

[신대방]온누리 돈까스

 

방송에서만 보다가 드디어 신대방삼거리역에 온누리 돈까스

매운 돈까스 를 먹으러 왔다 ㅠ0ㅠ 으흐흐흐

하지만 "디진다 돈까스" 는 먹을수 없었다

20분 안에 성공 못하면 가격이 너무 비싸다 곱절을 계산해야 한다는 불편한 진실 ㅠ_ㅠ

 


저녁 8시쯤 갔는데 줄이 어찌나 있던지 -ㅁ-

밤에 이렇게 줄서서 기달리면서 먹을 줄이야 헐;;;

 


사람이 바글바글 하다~

장사가 정말 잘되내~

 


이거는 나올때 찍은 사진 ㅎㅎ

 


디진다 까지는 먹을수 는 없고

"눈물나게 매운맛" 양념치킨 소스에 약간 매운것

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다먹고 나니 느끼하면서

어찌나 속이 느글 거리면서 살짝 쪼끔 쓰리던지 ㅎㅎ

 


이거는 고구마 치즈 돈까스~

 


먹다가 중간쯤 "디진다 돈까스가 나왔다"

 


이것이 바로 "디진다 돈까스"

근대 그동안 매운걸 너무 먹어서 그런지 적응이 됬다 별로 안매웠다

참신기하게도 달콤하면서 매운 맛이 났다~ ㅎㅎ

 


끝~

 


고구마 돈까스는 남았다 양이 얼마나 많은지;;

"디진다 돈까스" 를 20분안에 어떻게 먹어 ;;

느끼하고 맵고 그런데 최고 신기록이 4분대 이다

5분 미만은 6개월 동안 무료 인데 ㅡ,.ㅡ 대단한

인간이 존재 했다 사진 찍어 놓을껄 아쉽내

 


이건 먹고 간사람들이 벽에다 그려 놓은것이다~

 

이건 너무 웃겨서 마지막으로 한컷

어찌 저리 그렇게 잘그렸는지 ㅎㅎ

여기 참마음에 든다 가격도 저렴하고

돈까스 양도 많고 말이다 ㅎㅎ

다음에 시간내서 또가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