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기

인사동 쌈지길[인사동 2012.6.2일]

[인사동 2012.6.2일] 인사동 쌈지길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종로구 인사동

이날 아주 인사동 걷느라 발이 부서 지는 줄

알았다

인사동 거리 부터 쌈지 길까지

정말 고달펐어 하지만 ㅎㅎ 쌈지길은

이뻤다 너무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

 

 


여기가 바로 종로 인사동 입구입니다

물론 전또 출구로 사용했음

늘 거꾸로 들어감

 


온같 공예품들이 인사동엔 잔뜩 있습니다~

 


외쿸인도 있구요~^^

 


인사동의 한글 간판 사용하기 거리ㅋㅋㅋ

스.타.벅.스.커.피 ㅋㅋㅋ

 


요거좀 흔들렸내

급하게 찍느라

 


파리크라상 뭐하는 곳이지 가볼껄

 


명필가

 


부채에 직접 그림을 그려서 판매를 하고있다 왼쪽에 저분이 즉석에서 -ㅁ-

 


요세 각시탈 드라마 하던데 요기서 구매를 했나?

 


요기서 부터 쌈지길 입니다~!!

 


정 면컷을 제대로 찍었어야 했는데 ㅠ_ㅠ

 


요기가 쌈지길 입구 물론 다돌고 또 끝에 찍었다 -_-; 왜 항상 입구를 끝에 찍는 건지

 


요기 오른쪽 계단이 쌈지길 올라가는 첫길 이다 ~!

 


사진으로 만찍었다 올라가지도 내려가지도 않았다 -_-;;

다른 계단으로 올라갔다

 


요거는 지층 컴퓨터로 그림을 그려준다~

 


요기는 공예품들이다 나무에 색칠하고 이것저것 만들어준다

어벤져스 캐릭터 휴지통도 있는데 찍을껄

 


슬슬 올라가 볼까나 `-`

 


가 봅시다

 


캬 ~

 


사람이 바글바글~

 


어이구~끝이 없내 없어 계속 들어오내

 


멈추질 않내~

 

 

 


자이게 꼭대기~

 


위에서 한컷~

 


계단에 왕 장미가 있어서 한컷 찍었다~

 


온같 낙서들 하여간

 


화장실~~

 


길~

 


꼭 대기로 가는 마지막길~

 


꼭대기의 전경~

 


저기 연인들은 누워서 뭐하나~

 


여기는 팬말을 사서 붙이는 곳이다~

 


수많은 연인들 부부들 등등 많은 팬말들이 달려있다~

 


정말 많다~

 


셀카 찍고 ㅎㅎ 날리 났다 `-`;

 


ㅎㅎ

 






공예품들이다~

 

이쁘다~

 

 


워낙에 상점도 많고 찍을것들도 많아서 나름 골라 찍는다고 찍었다

여자들에게 선물해주면 좋아할듯 비싸다

 


이도장 꼭 파고 싶다 ㅠ_ㅠ



버섯 이다 `-` ㅎㅎ

 

마지막으로 벽에 낙서를 한 그림을 ㅋㅋㅋ

 

 

 

인사동 쌈지길

정말 볼거리 쇼핑할 거리가 많은 곳입니다

너무나 거대한 구경단지여서 사진으로

다담을수가 없었습니다 ㅠ_ㅠ 흑..

 

여성들이 가면 눈이 휘둥그래져서 아마 온종일 에너지 넘치도록

쌈지길을 활보할수 있을 겁니다 ㅋㅋ

여성 비하 발언이였다면

죄송해요!!!

 

하지만 그만큼 이쁜 게 많다는 거니 한번 꼭 가보세요

수공예품들이 많다 보니 다른 곳에서 볼수 없는 디자인등을

볼수 있을꺼에요 물론 다른 곳에서 도 볼수 없는

가격도 보실수 있구요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