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방학사거리 짬뽕집[방학2012. 10. 20]

2012. 10. 20

네이버 블로그를 티스토리로 옮기는 중입니다
오래된 것들이 있어도 이해 바랍니다!!

 

방학 사거리 근쳐에 있는

방학 사거리 짬뽕집 이다

 

가끔 밤에 짬뽕이 땡기면 형이랑 밤에 자주 갔다~

한때 여기에 푹 빠져있었지

손님이 오면 바로바로 만들어 주는 게 이집의

장점~! 그래서 매번 맛이 다르다

 


여기가 바로 방학 사거리 짬뽕집이다~

새벽 3~5시 까지 했나? 늦게 열고 늦게 닫는다 ^^

그래서 밤에 언제든 가서 먹을수 있는 곳~ ㅎㅎ

짬뽕은 맛있는데 짜장은 맛없다 짬뽕먹을것~!!


짬뽕의 조리 과정이란다~

여기 짬뽕 맵다 하지만 짤때도 있다

생각 하니 침고이내

 


내부는 아담하다 테이블도 몇게 안되고 하지만 밤에

장사가 잘된다~ 줄서서 기달려서 사람들이 먹을 정도이니~

 


짜자잔~ 요게 바로 사거리 짬뽕집 홍합에 꽃계 다리가 하나들어

있다 간혹 꽃계 다리가 없을 때도 있다 또는 한군데에

두개가 들어 갈때도 있고

이날 우리 형은 꽝 이였다 다행이도 나는 하나가 들어있었다

감솨~

 


새우도 하나 들어있다~ ㅎㅎ

깜빡할뻔 했군~

 


요거는 물통이 귀여워서 한컷 찍었다~

 


맵게 해달라고 했는데 이날은 짜가지고 국물을 다 못마셨다

 

그에 반에 우리 형은 다마셨다

형또한 국물이 짜다고 했다

 

 

 

 

찾을수 있으려나~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