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야기

충남식당 [거제도]

https://blog.naver.com/villa2080/220738001818

 

충남식당 [거제도]

충남식당 거제도 오늘 소개할 곳은 충남식당가서 먹어보고 정말 깜짝!! 놀란곳임간판부터 맛집임을 알 수 ...

blog.naver.com

충남식당 

[거제도 2016. 6. 16] 

 

 

 

 

 

거제도 놀러 갔을 때 찾아간 충남식당 

순대국밥 원조 집이라고 한다 뭐 이렇게 원조 집들이 많은지

모르겠다 

뭐가 원조 인지 모르겠다 ㅋㅋㅋ

 

 

 

 

 

시장 안에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다 

쫌 뺑뺑이 돌다가 찾기는 찾았다 역시 맛집

길은 멀고도 험하다  자 들어가 봅시다

 

 

 

시장안에 있어서 그런지 내부는 아담하다

그래도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온다 역시 맛집은 다르구나

가계는 작지만 알짜베기이다

나도 서울에 이런 거 하나 내고 싶다~

 

 

 

 

 

기본 반찬들이다 깍두기 새우젓 청양고추

청양고추 살아있다~  맵다 매워~으흐흐

아주 황홀하다

 

 

 

 

주문한 순댓국이 나왔다

젠장알 밥을 말아서 나왔다 나는 

밥 말아먹는 거 싫어하는데 

 

ㅠㅠ

 

 

난 내장국밥으로 주문했다 내장이 아주 야들야들하다고 적혀있군

돼지 잡내도 하나도 안 나고 뽀얀 국물에 간도 적당히 돼있어서 간을

하지 않아도 맛도 맛있다고 기록해놨네

여기는 정말 제대로 된 맛집이다

인정 거제도 가면 충남식당 꼭 가봐라 순댓국 강력추천이다

 

 

 

 

 

 

젠장;; 먹기 전에 찍어야 했는데 

먹는데 정신 팔려서 나중에 다먹을쯤 정신 차렸다

국밥에 깻잎이 일품이라고 기록했네

순대도 찰기 있고 쫄깃하고

칭찬뿐이다

 

 

 

 

남자가 먹기에는 양이 쪼끔 부족한 감이 있다

 

 

 

 

 

 

 

순식간에 다 먹었다 국물 도 안 남기고 다 먹었다

먹고 나서 뒷맛도 깔끔하고 입도 텁텁한 게 하나도 없다

청양고추 추가시킨 건 남았네

2개 먹고 너무 매워서 안 먹었나 보다

웬만해서는 다 먹는데 남긴걸 보니 맵기는 매웠나 보다

 

사진 보니 다시 한번 가보고 싶네

강력추천~!